top of page

(-10KG 감량)유블리맘의 다이어트 성공이야기! 호르몬 밸런스 다이어트

최종 수정일: 2019년 11월 12일

[유블리맘] 10KG 감량성공! 호르몬 밸런스 다이어트

6주 다이어트 이야기 / 다이어트 성공 후기 / hcg호르몬다이어트

Q : 다이어트 식단은 힘들지 않나요?  A : NO!  단백질 / 채소 / 과일 로 이루어진 HCG호르몬다이어트의 다양한 식단구성! 조리 방법에 제한을 두지 않아 자신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식단으로 구성할 수 있으니 질리지 않고 재미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또 중요한 것은! HCG호르몬이 저열량 식단에도 기운 있는 생활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근육의 손실을 지켜주고 불필요한 지방을 사용 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잘빠지지 않았던 복부, 허벅지, 팔뚝 등의 살들이 잘 빠진답니다~ 유블리맘 또한 HCG다이어트 후 인터뷰를 통해 여태 한번도 빠지지 않았던 등살, 목살, 어깨살 쪽이 빠지고, 라인이 들어나서 HCG호르몬다이어트의 효과를 제대로 보았다고 합니다. 유블리맘을 다이어트 성공의 길로 이끌어준 식단을 살펴볼까요?


하루하루 다른 다양한 식단 자신이 먹고 싶은 식단으로 준비할 수 있으니까 더 즐거운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진행했던 6주간의 다이어트 더 자세히 들여다 보러 갑시다. 유블리맘과의 인터뷰! 다이어트 중 겪었던 일들이 잘 들어나 있습니다.











좋은 못한 음식들로 쪘던 살들, 오래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던 살들로 부터 *시상하부를 리셋 (다시 맞추다) 해서 체중을 유지해 주니까, 이 호르몬밸런스 프로그램을 지켰을 때 요요로 부터 체중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것! (*시상하부란? 주로 항상성의 유지에 관여하며 자율신경계통, 내분비계통 및 변연계통과 관련된 사이뇌의 일부)


HCG호르몬다이어트로 요요의 늪에서 벗어나세요. 어디에서? 연세새봄의원에서!

조회수 1,9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